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영어

엄마의 영어 공부를 도와 줄 나라별 유튜브 채널 4가지

by 맘쓸 2024. 3. 10.

오늘은 엄마들을 위한 영어 공부 유튜브 채널을 가져왔습니다.
호주, 영국, 캐나다 그리고 미국 이렇게 4개국의 옵션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로 알려드릴게요!
 

1. mmm English (호주)

Emma는 호주 출신으로, 'mmm English'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제공하고 있어요. 제가 가장 도움 받았던 건 발음인데요, 정확한 영어 발음을 발음 기호 그리고 입 모양으로 알려주는 채널입니다. 호주식 억양이 굉장히 매력적인 Emma의 강의는 실용적이며, 발음, 어휘, 회화 등을 일상적인 상황에서 더 잘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안타까운 건 Emma 가 더 이상 mmm English 채널은 운영하지 않고 다른 채널에 집중하겠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이미 많은 동영상이 채널에 있으니까요! Emma의 영상을 통해 즐거운 학습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https://www.youtube.com/@mmmEnglish_Emma

2. English with Lucy (영국)

Lucy는 영국에서 활동하는 영어 강사로 'English with Lucy'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그녀의 강의는 명쾌하고 구체적이며, 문법, 어휘, 문화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팁과 테크닉을 제공하고 있어 유익한 콘텐츠입니다. 영국식 억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Lucy 채널을 방문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EnglishwithLucy

3. Learn English with Bob the Canadian (캐나다)

'Learn English with Bob the Canadian' 채널은 캐나다의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유쾌한 수업으로 유명해요. Bob은 자연스럽고 친근한 스타일로 어휘, 문법, 자연 발음 등을 가르치며, 특히 일상 대화와 관용어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영상을 통해 캐나다 시골 풍경을 감상하면서 영어를 공부할 수 있어요.
https://www.youtube.com/@LearnEnglishwithBobtheCanadian

4. Speak English With Vanessa (미국)

Vanessa는 자연스러운 미국 발음과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며, 일상 대화, 문법, 표현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어 표현과 어휘들, 남편과의 대화 등을 통해 더 풍부한 영어를 익힐 수 있답니다. Vanessa의 유익한 강의를 통해 미국식 영어를 더욱 자연스럽게 습득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SpeakEnglishWithVanessa
 
이렇게 4개국의 영어 유튜브 채널을 소개했습니다. 다양한 강의와 콘텐츠를 통해 즐겁게 영어를 공부하며, 일상에서 아이들과 더 자신 있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영어 학습 여정 되세요! 저는 또 엄마표 영어 자료들 가지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