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영어

편안한 영어 책 읽어주는 오디오북 유튜브 채널 3가지 추천

by 맘쓸 2024. 3. 7.

엄마표 영어에서 빠질 수 없는 책 읽기! 그렇지만 엄마가 매번 읽어주기에는 힘에 부칠 때가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편안하면서도 흥미로운 영어 오디오북 유튜브 채널 3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즐기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멋진 채널들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1. Brightly Storytime

가장 첫 번째로 소개드리고 싶은 채널입니다. Brightly Storytime은 동화와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언어 능력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둔 채널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주제와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아이들의 귀를 기쁘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실제 책들을 한 장 한 장 같이 넘겨가며 보는 듯한 느낌도 든답니다. 책의 저자가 직접 나와서 읽어주기도 해요. 정말 추천하는 채널이니 꼭 방문해 보세요!
 

2. The StoryTime Family

최근에 발견한 채널인데요, 실제 자녀를 가진 엄마가 직접 책을 한 장 한 장 넘겨 읽어주는 방식이 영상을 보는 내내 정말로 같이 읽는 듯한 느낌이 드는 채널입니다. 영상의 앞부분엔 간단히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를 물어봐주는 다정한 채널이네요 :) 편안한 엄마의 목소리로 책 읽는 영상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3. Learn English Through Story - For All Levels

이 채널은 어린아이들 보다는 조금 큰 자녀들이나 엄마들이 듣기에 좋은 채널입니다. 텍스트와 함께 다양한 음성으로 책을 읽어주는 형식인데요, 아이들이 놀 때 배경으로 틀어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성우분들의 목소리가 가끔 귀를 쫑긋 하게 할 때가 있거든요.
채널 제목처럼 너무 어렵지 않은 내용의 책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쉽게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엄마표 영어에 책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이렇게 유튜브 채널 3가지를 통해 시각 청각을 활용한다면 조금 더 아이들에게 쉽게 영어를
알려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